본문 바로가기
ah 생활

리쥬란힐러 효과 및 지속기간 후기

by ah카샤 2022. 5. 30.
반응형

20대 때는 잠만 잘 자도 광이 나고 탱탱하던 피부가 30~40대에 들어서면서 점차 얇아지고 칙칙해져 관리가 필요하다는 걸 느끼게 되었어요. 그래서 피부 세포재생술이라 불리는 리쥬란 힐러를 맞기 시작했는데요. 제가 느낀 리쥬란힐러 효과 및 지속기간에 대한 후기 속시원히 알려드릴게요.

피부는 노화에 따라 피부 지방층의 감소와 자외선 노출 등 각종 자극들로 인해 콜라겐, 탄성섬유, 탄력이 떨어지게 됩니다. 그래서 보톡스, 필러와 같은 여러 시술들을 찾게 되는데 제가 리쥬란힐러를 선택한 건 자연스럽게 피부 속을 개선시켜준다는 거였어요.

 

 

리쥬란힐러

리쥬란힐러는 인체와 적합도가 높은 연어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피부 속에 있는 표피·진피 모두를 재생시켜 얇아지고 지친 피부를 탄력 있게 회복시켜 줍니다. 보통 손 주사와 리쥬메이트라고 하는 약물 주입기를 사용해요.

또한 풀페이스와 눈가에 맞을 수 있는 아이 리쥬란이 있고요. 입가주름, 건조하고 잔주름이 많은 손등, 주름지고 굵게 파인 목주름에도 맞을 수 있어요. 저는 이번에 얼굴과 목 전체에 리쥬란 힐러 시술을 했네요.

 

피부-시술-전-마취피부-시술-후
리쥬란힐러


▣ 리쥬란 힐러 통증


마취를 20~30분 정도 하고 시술을 하지만 리쥬란 힐러 통증이 꽤 있어요. 제 경험상 스킨 보톡스보다 통증이 더 높다 할 수 있는데 리쥬란힐러는 좀 더 깊은 표피와 진피 속에 약물을 주입하기 때문이라고 해요.

사실 통증을 잘 참는 편인데도 얼굴은 손 주사를 도저히 감당하지 못할 정도 였어요. 그래서 선택한 방법이 얼굴에는 저통증 리쥬메이트를, 목에는 오리지널 리쥬란힐러 손주사 시술을 받았습니다.

 

 

목주름 없애는 법 예방 및 시술

목주름은 얼굴 피부만큼이나 신경 쓰이는 부위로 관리하지 않고 방치해두었다가는 더욱 깊어져 상심에 빠지게 됩니다. 현재 목주름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목주름 없애는 법 예방 및

nomadsee.tistory.com


보시면 오른쪽 사진이 리쥬란 힐러를 맞고 난 직후인데 얼굴엔 엠보가 거의 없고 목에는 엠보가 그대로 남아있죠. 목이 얼굴보다 피부가 얇은 탓도 있겠지만 손주사보다 리쥬란메이트가 엠보가 적은건 맞는것 같아요. 그리고 확실히 리쥬란메이트가 덜 아파요.

근데 맞은 분들이 공통적으로 느끼는 건 리쥬란메이트 보다는 리쥬란힐러 손주사가, 그리고 리쥬란힐러 hb플러스가 효과가 크다고 느낍니다. 그래서 수면 리쥬란 힐러를 선택하거나 눈물을 흘리며 손주사를 맞는 분들이 계시죠.

 

 

리쥬란힐러 효과

피부-시술-전피부-시술-2주 후
리쥬란 힐러 효과


리쥬란힐러 1차 시술 전 / 리쥬란힐러 시술 2주 후

 

  • 자연스러운 탄력
  • 칙칙한 피부 개선
  • 피지 감소
  • 트러블 완화
  • 피부가 매끄러워짐
  • 화장이 잘 먹음

 


모든 사진은 쌩얼인 상태에서 아이폰 기본 카메라로 촬영했으나 장소나 각도에 따른 차이는 있겠습니다. 위 6가지는 제가 리쥬란힐러를 맞고 느낀 효과들인데 특히 탁월한 건 건강하고 자연스럽게 느껴지는 탄력과 유·수분 밸런스 조절로 피지 감소 및 모공 축소의 효과를 봤다는 거예요. 화장을 해도 왠지 칙칙해 보이고 번들거리던 피부가 뽀송뽀송하고 맑아 보여요.

 


이런 분들 리쥬란 힐러 효과를 기대해볼 만해요

· 얼굴 잔주름이 눈에 띄기 시작하신 분
· 피부톤이 칙칙해 보여 고민인 분
· 피부 탄력이 떨어진 걸 느끼는 분
· 노화와 자외선으로 피부가 손상되기 시작한 분
· 과한 피지로 화장을 해도 번들거리는 분

 

 

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8가지

몸속의 혈액은 수면 중에도 몸 구석구석 흐르고 있기 때문에 혈관 건강에 문제가 생기면 다양한 질환에 노출되기 쉽습니다. 이를 예방하기 위해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음식 섭취인데요. 혈액

nomadsee.tistory.com

 

 

리쥬란 힐러 가격 및 주기

보통 리쥬란힐러는 2cc부터 맞게 되는데 2cc에 23만원 ~ 프리미엄이라고 하는 리쥬란힐러 hb 플러스 가격은 38만원 ~ 부터 시작하는게 평균인것 같아요. 조금 비싼 값이지만 리쥬란힐러의 효과적인 주기는 3주 간격으로 4회정도 시술했을때 최적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하니 3~5회를 패키지로 끊는것도 좋죠.

 

 

리쥬란힐러 지속기간

리쥬란힐러를 맞고 4~5일 동안은 주삿바늘 자국이 약간 남아있어 피부가 재생되고 있는지 잘 체감하지 못하는데 그래도 전보다 왠지 쫀쫀해진 느낌은 들었어요. 진짜 효과는 2주 차부터 시작이고요. 2주차 부터 좋아지는 게 느껴졌지만 왠지 건조한 느낌도 들었어요. 리쥬란 시술 후 1~2주까지는 보습 관리에 신경 써주세요.

그리고 2~3주 차가 리쥬란힐러 효과의 피크라고 보면되요. 이 기간에는 안씻어도 예쁘고 화장을 해도 예쁘더랍니다. 리쥬란힐러 지속기간은 약 한 달 정도예요. 3주 간격으로 3~4회 정도 맞으면 효과를 더 오래 지속시킬 수 있다고 말하고요.

제가 느꼈을 땐 3~4주 차 이후에도 피부가 이전보다 건강한 상태로 유지되는 걸 보면서 짧은 효과를 기대한다기보단 노화를 막고 손상된 피부를 재생시키는 관리가 너무 늦기 전에 필요하다는 생각에서 리쥬란힐러를 추천하네요.

이상 리쥬란힐러 효과 및 지속기간 후기였습니다 :)

반응형

'ah 생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요가강사의 말못할 고충  (0) 2022.06.28

댓글